메뉴 건너뛰기

김포24

문화·체육

김포시양궁협회, 하성초·중·고 양궁선수단 격려 만찬 개최

박기호 기자2025.05.08 15:55조회 수 2686댓글 0

  • 1
    • 글자 크기

신재생에너지 RE100 연합(주) 강상원 대표, “양궁 선수들에게 5월의 산타 되겠다”

 

333.gif

 

김포시양궁협회와 공식 후원사 신재생에너지 RE100 연합()’(대표 강상원)이 지난 2일 관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하성초··고등학교 양궁 선수단을 격려하는 만찬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김정복 김포시양궁협회장, 이종민 하성중·고등학교 교장, 장도영 하성중학교 양궁감독, 박민혁 학교운영협의회 외무부회장, 김판석 김포리더스클럽 사무국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하성초등학교는 2025종별 선수권 대회에서 저학년 부문 종합 1위를 차지했으며, 하성중학교는 전국소년체육대회 선발전에서 개인종합 3, 단체 2, 개인종합 1위 등의 성적을 기록해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소년체전 경기도 대표에 하성초에서 4명 중 3, 하성중에서 1명이 선발되면서 학교는 물론 김포시 위상을 높혔다.

 

김정복 회장은 선수들의 성과는 꾸준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끊임없는 훈련을 통해 김포에서 위대한 선수가 나오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강상원 대표 역시 선수들의 밝은 인성과 우수한 성적을 치하하며, “김포시 양궁선수들에게 ‘5월의 산타가 되겠다고 말하며, 지역사회 우수한 인재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선수들을 응원했다.

 

한편 김포시양궁협회는 여러 후원사의 후원을 받아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협회는 신재생에너지 RE100 엽합()’에서 선수단 지원, ‘대동회관에서 식사후원, ‘게으른농부에서 매달 150만원 가량의 하성초··등학교 간식지원, ‘연세하나병원에서 단체복 및 의료지원 등을 받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박기호 기자
  • 1
    • 글자 크기
“장애인이 살고 싶어 하고, 장애인이 살기 좋은 김포를 만들겠습니다.” - 제15회 김포시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성료 (by 박기호)

댓글 달기

첨부 (1)
333.gif
130.6KB / Download 8
위로